나이키 에어모어 엡템포 로우 블랙 앤 화이트가 곧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제품의 디자이너는 윤안이라는 디자이너입니다.
200년도부터 클래식한 농구화 아이템을 재해석해서 반항적인 로우탑 스케이트 보드화의 감성을 접목했다고 하네요.
윤안은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패션디자이너이자 선구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타인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될 에어모어 업템포 로우 x AMBUSH
언제 출시 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품을 신으면 모두의 시선이 쏠릴 것 같습니다.
이제품의 디자이너는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선구적인 크리에이티브 디텍터인 윤안입니다.
윤 안은 클래식한 농구 아이템을 재해석해 2000년대 초반 반향적인 로우탑 스케이트보드화의 감성을 표현했으며 이로써 두 개의 세계를 연결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살짝 스케이트보드화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
고급스러운 블랙 가죽은 화이트액센트와 함께 아이코닉한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로고를 강조하며 대단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뒤꿈치의 과감한 브랜딩은 걸어다닐 때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10대와 20대의 감성을 사로잡는 디자인임은 분명합니다.
에어모어 업템포 로우 x AMBUSH
하나의 혁명 1987년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에어를 최초로 장착한 에어맥스의 계보가 시작된 해입니다.
쿠셔닝에 대한 실험으로 시작된 디자인은 얼마지나지 않아 경기장에서 그리고 길거리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진화했습니다. 수년단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되고 개편됐지만, 에어맥스의 고유의 해리티지는 그대로 유지되어 왔습니다. 이 상품의 제조국은 베트남입니다.
이 제품의 출시일은 10월 6일 오전 10시 입니다.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로우 x AMBUSH 구매하러가기
10월 6일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오전 10시 오픈런(광클릭) 준비하세요~~^^